상세페이지 단 하나로
판매량 2배 높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상세페이지 전문 단툴디자인 입니다.

단툴디자인은 2024년 9월 기준, 고객만족도 97%, 플랫폼 만족도 5.0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 매출 100억 대표님부터 수많은 분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상세페이지제작,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지?”

“비슷한 제품도, 상세페이지에 따라 판매량이 달라진다던데,,”

“상세페이지로 매출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중, 위와 같은 생각 한 번쯤 하셨을 겁니다. ​


쿠팡 같은 플랫폼에 입점하려 하지만, 상세페이지가 없거나 리뉴얼이 필요한 상황이실 텐데요.

오늘 글은 이런 분들을 위해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3분만 투자하신다면,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기획 방법을 얻어 가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상세페이지 인트로가 가장 중요합니다.
인트로란 상세페이지를 봤을 때 가장 먼저 나오는 부분, 즉 도입부를 뜻 합니다.

고객이 상세페이지를 보는 시간은 3~4초라고 합니다. 짧은 시간에 고객의 흥미를 끌어야하는데요

결국 상세페이지 인트로 부분에서 고객이 관심을 끌 수 있냐가 판매량을 결정합니다.

인트로를 기획하는 방식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가치 입증
2. 고객의 심리 공감
가치 입증은 제품 혹은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에게 알려주는 방식입니다.

고객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 “구매 후, 만족할 수 있을까?”와 같은 고민을 합니다.

이때, 인트로 섹션에서 가치 입증을 보여준다면, 고객은 해당 제품이 믿을만하다는 생각을 갖죠.

대표적인 예로 품질보증서, 고객 리뷰 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심리 공감은 제품을 구매할 고객이 생각에 공감하는 걸 뜻합니다.

제품을 구매 전 고객은 “이 제품이 안전할까?”, “믿을만한 업체인가?”와 같은 고민을 갖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상세페이지에 담아내는 건데요. 이를 통해, 고객의 고민을 인지하고 있음을 알려줄 수 있죠.

그리고 고객이 걱정하는 부분을 우리의 서비스 혹은 제품에서 해결했다고 말한다면, 판매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

이처럼 인트로 부분에서는 고객의 흥미를 끄는 데 목적을 둬야 합니다. ​

따라서 상세페이지제작 시, 인트로는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제작해야 합니다.
차별점은 반드시 알려줘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를 시작할 때, 팔려는 제품의 차별점을 알려줘야 합니다. ​

쿠팡과 같은 플랫폼 혹은 쇼핑물에서 판매를 시작하신다면, 경쟁사가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

고객이 봤을 때는 경쟁사와 다른 차별점을 알려주지 않는다면, 고객은 제품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 해당 상품을 사야 할 이유가 없다고 느꼈기 때문인데요.
아래는 단툴디자인에서 제작한 난로 상세페이지의 일부입니다.
타 업체의 난로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사용했을 때, 따뜻함만을 강조하는 내용이 대부분이었습니다. ​

여러 회사가 있었지만 난로의 차별점을 알려주는 상세페이지를 찾기는 어려웠는데요. ​​

저희는 이 부분을 파악 후, 제품의 개별난방이 가능한 점과 과열 방지 시스템을 차별점으로 제시했습니다. ​​

차별점 제시를 통해, 고객에게 내 상품을 왜 구매해야 하는지 설득할 수 있습니다. ​​

그러니 쿠팡상세페이지제작할 때, 내 제품 혹은 서비스가 경쟁사와 어떤 점이 다른지를 반드시 알려줘야 합니다.
오늘은 쿠팡상세페이지제작 시, 판매량 2배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인트로가 가장 중요합니다.
2. 차별점은 반드시 알려줘야 합니다.
이 글을 통해 상세페이지 제작에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위 방법대로만 상세페이지 기획을 진행하신다면 적어도, 상세페이지 때문에 판매량이 떨어지는 일은 없다고 확신합니다. ​​

여기까지 글을 읽어보시고 상세페이지에 관한 궁금증을 아직 갖고 계실 수 있습니다. ​​


이런 분들을 위해, 단툴디자인은 1:1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1:1 상담을 통해 기존 상세페이지와 기획에 관한 컨설팅을 진행 중입니다. ​​

8월에 T.O가 빠르게 마감되고 대기하는 인원까지 생겨 빠른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바로 신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툴디자인, ‘판매를 이끄는 과학적 접근의 상세페이지 디자인 서비스’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단툴디자인이 판매를 이끄는 과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한 상세페이지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단툴디자인은 ‘판매를 이끄는 과학적 접근’이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컬러의 심리적 영향’, ‘시선 유도를 고려한 레이아웃 배치’, ‘One Page, One Message’ 등 단순히 아름다운 디자인을 넘어 고객의 구매 결정을 돕는 과학적인 디자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의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페이지, 브랜드 소개 페이지 등을 보다 과학적이고 설득력 있게 디자인하고 있다.

단툴디자인 관계자는 “단순히 기존의 템플릿을 사용하여 일률적인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각 클라이언트의 제품 특성, 목표 시장,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1:1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한다”며 “저희는 단순한 디자인 대행업체를 넘어,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함께 추구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단툴디자인의 과학적 접근 방식은 단순히 시각적인 요소를 넘어, 실제로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설득력 있는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시장에서의 성공을 꿈꾸는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잡고 있다.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단툴디자인’, 고객 맞춤 무료 컨설팅 시행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단툴디자인이 고객 맞춤형 무료 컨설팅을 시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 컨설팅은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와 브랜드를 위해 상세페이지 제작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효과적인 페이지 구성과 디자인 전략을 전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단툴디자인은 다양한 산업군의 클라이언트와 협업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사의 비즈니스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최적화된 상세페이지를 제작함으로써,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단툴디자인은 고객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상세페이지 기획부터 디자인, 콘텐츠 배치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직접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페이지를 구성하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타겟팅 전략을 제시해 상세페이지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상세페이지 제작을 단순히 시각적 요소로만 접근하는 사례가 많지만, 이러한 방식은 장기적인 브랜드 성장과 매출 증가에 한계가 있다”며 “단툴디자인은 심층적인 기획과 철저한 분석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고객사의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무료 컨설팅 시행은 단툴디자인이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 ‘단툴디자인’, 월 15개 프로젝트 제한 정책 시행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상세페이지 제작의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툴디자인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며 월 15개의 프로젝트만 진행하는 정책을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단툴디자인은 상세페이지 제작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젝트 수를 엄격하게 제한하는 방침을 채택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과도한 프로젝트 수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 퀄리티 저하를 방지하고, 각 프로젝트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라고 한다.

이러한 정책은 단순히 프로젝트 수를 줄이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단툴디자인은 각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특성과 시장 상황을 면밀히 분석한 뒤,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상세페이지를 제작한다. 이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디자이너와 기획자들이 팀을 이루어 작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각 프로젝트에 대해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 완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단툴디자인 관계자는 “상세페이지는 단순한 제품 설명이 아니라, 고객의 구매 결정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요소다. 따라서 우리는 각 프로젝트마다 세심한 기획과 정교한 디자인을 통해 최적의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월 15개 프로젝트 제한 정책을 통해, 우리는 한정된 클라이언트에게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고객들의 만족도와 재계약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단툴디자인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각 프로젝트가 고객의 기대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초기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프로젝트 진행 중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최종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단툴디자인의 이러한 전략은 단순히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 잡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상세페이지 제작을 넘어,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기업들이라면, 상세페이지 제작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것은 필수적이다. 단툴디자인은 이런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가고 있다.

이제 상세페이지 제작을 고민 중인 기업이라면, 단툴디자인의 월 15개 프로젝트 제한 정책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겸비한 서비스를 경험해보는 것을 고려해볼 만하다.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단툴디자인의 노력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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