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 업체
이 3가지는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상세페이지 전문 업체 단툴디자인 입니다.

현재 30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마치며, 얻은 노하우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업체, 어디에 맡겨야 하지?”

“어떤 기준으로 업체를 선정해야 할까?”

“실력 없는 곳은 피하고 싶은데,,”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위와 같은 생각 한 번쯤 하셨을 겁니다.

상세페이지 업체를 찾아봐도, 막상 어떤 곳이 실력 있는 곳인지 알 수 없어 고민이셨을 텐데요.

만약 실력 없는 곳에 상세페이지를 맡긴다면, 결국 다른 업체를 찾아봐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제작비용만 이중으로 지출될 텐데요.

심지어 전환율도 나오지 않으니, 결국 마케팅 비용까지 낭비될 수 있죠.


이런 일을 사전에 막기위해 이번 칼럼을 적었습니다.

3분만 투자하신다면, 상세페이지 업체 찾으실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할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정보를 통해 업체를 잘못 선택할 확률 90%는 줄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다양한 제작 경험을 갖고 있는가?
상세페이지 제작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기 위해서, 해당 업체가 상세페이지를 만든 경험이 다양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작 경험이 많을수록 상세페이지 제작에 관한 노하우와 실력이 쌓이기 때문인데요.

여기서, 디자인 작업 경험만 알아보라는 뜻은 아닙니다.

상세페이지 업체가 진행한 기획, 촬영, 디자인을 전부 확인하셔야 합니다.

디자인을 아무리 잘해도, 촬영과 기획 부분에서 실력이 없다면 해당 업체에 맡겼을 때, 퀄리티 높은 상세페이지를 전달받을 수 없습니다. ​
프리랜서 플랫폼의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시면
해당 업체의 작업물을 보면 디자인, 기획, 촬영까지 전부 진행한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디자인만 진행한 작업물이 대부분인데요.

이런 점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으신다면, 기획과 촬영에서 전문성이 떨어지는 업체인지 판단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상세페이지 업체를 고를 때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촬영과 기획에 관한 제작 사례를 전부 참고하셔야 합니다.
소통이 잘 되는 곳인지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업체는 계약을 하기 전까지는 연락도 잘되고, 친절히 안내해 줍니다.

하지만 계약이 진행되고, 입금이 된 후부터 소통이 안되는 업체들이 있는데요.

연락이 안 되니, 상세페이지 제작은 당연히 늦어지겠죠.

심지어 피드백도 제대로 반영되지 않은 결과물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타 업체와 소통 문제로 피해를 보시고 저희에게 의뢰 주신 고객님의 카톡 내용 일부입니다.
제품 판매 시기에 맞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세페이지를 전달받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업체는 연락이 점점 늦어졌습니다. 결국 정해진 기간에 맞춰 상세페이지를 받 못했는데요.

이처럼 상세페이지 업체를 고를 때, 반드시 소통이 잘 되는 곳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작업과정이 체계적인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상세페이지는 기획, 디자인, 촬영과 같이 여러 작업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이때, 작업과정이 체계적일 수 록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는데요.

또한 제작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겁니다.
실제로 매출 70억의 기업과 수많은 분들의 상세페이지는 아래와 같은 과정을 거쳐,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체계적으로 기획, 디자인, 촬영을 진행해 문제없이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었죠.

그러니, 상세페이지 업체를 고를 때는 반드시 작업과정이 체계적인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오늘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양한 제작 경험을 갖고 있는 업체인지?
2. 소통이 잘 되는 곳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3. 작업과정이 체계적인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린 방법만 활용하신다면, 더 이상 업체 선정으로 고민하시는 일은 없을 거라고 장담합니다.

상세페이지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1:1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래 설문 접수 시 10만 원 상당의 기획안을 무료로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툴디자인, ‘판매를 이끄는 과학적 접근의 상세페이지 디자인 서비스’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단툴디자인이 판매를 이끄는 과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한 상세페이지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단툴디자인은 ‘판매를 이끄는 과학적 접근’이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컬러의 심리적 영향’, ‘시선 유도를 고려한 레이아웃 배치’, ‘One Page, One Message’ 등 단순히 아름다운 디자인을 넘어 고객의 구매 결정을 돕는 과학적인 디자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의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페이지, 브랜드 소개 페이지 등을 보다 과학적이고 설득력 있게 디자인하고 있다.

단툴디자인 관계자는 “단순히 기존의 템플릿을 사용하여 일률적인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각 클라이언트의 제품 특성, 목표 시장,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1:1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한다”며 “저희는 단순한 디자인 대행업체를 넘어,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함께 추구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단툴디자인의 과학적 접근 방식은 단순히 시각적인 요소를 넘어, 실제로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설득력 있는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시장에서의 성공을 꿈꾸는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잡고 있다.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단툴디자인’, 고객 맞춤 무료 컨설팅 시행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단툴디자인이 고객 맞춤형 무료 컨설팅을 시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 컨설팅은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와 브랜드를 위해 상세페이지 제작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효과적인 페이지 구성과 디자인 전략을 전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단툴디자인은 다양한 산업군의 클라이언트와 협업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사의 비즈니스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최적화된 상세페이지를 제작함으로써,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단툴디자인은 고객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상세페이지 기획부터 디자인, 콘텐츠 배치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직접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페이지를 구성하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타겟팅 전략을 제시해 상세페이지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상세페이지 제작을 단순히 시각적 요소로만 접근하는 사례가 많지만, 이러한 방식은 장기적인 브랜드 성장과 매출 증가에 한계가 있다”며 “단툴디자인은 심층적인 기획과 철저한 분석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고객사의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무료 컨설팅 시행은 단툴디자인이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 ‘단툴디자인’, 월 15개 프로젝트 제한 정책 시행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상세페이지 제작의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툴디자인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며 월 15개의 프로젝트만 진행하는 정책을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단툴디자인은 상세페이지 제작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젝트 수를 엄격하게 제한하는 방침을 채택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과도한 프로젝트 수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 퀄리티 저하를 방지하고, 각 프로젝트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라고 한다.

이러한 정책은 단순히 프로젝트 수를 줄이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단툴디자인은 각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특성과 시장 상황을 면밀히 분석한 뒤,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상세페이지를 제작한다. 이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디자이너와 기획자들이 팀을 이루어 작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각 프로젝트에 대해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 완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단툴디자인 관계자는 “상세페이지는 단순한 제품 설명이 아니라, 고객의 구매 결정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요소다. 따라서 우리는 각 프로젝트마다 세심한 기획과 정교한 디자인을 통해 최적의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월 15개 프로젝트 제한 정책을 통해, 우리는 한정된 클라이언트에게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고객들의 만족도와 재계약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단툴디자인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각 프로젝트가 고객의 기대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초기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프로젝트 진행 중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최종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단툴디자인의 이러한 전략은 단순히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 잡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상세페이지 제작을 넘어,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기업들이라면, 상세페이지 제작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것은 필수적이다. 단툴디자인은 이런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가고 있다.

이제 상세페이지 제작을 고민 중인 기업이라면, 단툴디자인의 월 15개 프로젝트 제한 정책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겸비한 서비스를 경험해보는 것을 고려해볼 만하다.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단툴디자인의 노력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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